확대 l 축소

여주시 금사면, 10월 1차 이장회의 개최


금사면은 지난 4일 이포권역행복센터에서 10월 1차 이장회의를 개최했다.

이날 이장회의는 18개리 마을 이장, 관내 기관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시·면정 홍보 및 당면 현안에 대하여 협의했다.

이번 이장회의에서는 제2회 금사면 효잔치 안내, 올바른 쓰레기 분리배출 홍보 교육 신청 안내, 여주시 부양자 부양지원금 지원사업 안내, 2023년 하반기 구제역백신 일제 접종 알림 등 시(면)정에 대한 홍보와 현안 사항에 대한 논의가 이어졌다.

이날 이장회의 이후 10월 6일 진행되는 노인의 날 기념 제2회 금사면 효잔치에 대한 안내 사항을 전달했다.

박거수 금사면장은 “10월 6일 진행되는 제2회 금사면 효잔치에 많은 어르신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각 마을 이장님들께서 많은 홍보를 부탁드린다”고 말했다.

[보도자료출처: 경기도 여주시]

이전화면맨위로

확대 l 축소


MT엔터테인먼트 대표 홍석빈 | MT 투어방송
| Singers News
| 제1사업자등록번호: 264-17-02556
|서울특별시 양천구 남부순환로 70길 12-8
금호B 102호 |
|제2사업자등록번호: 378-43-00837
|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345-33
에이스하이엔드타워7차 1003호
| 신문등록번호: 서울, 아54804
|신문등록일: 2023.4.18
| 통신판매신고: 제2023-서울양천-0262호
| 발행인: 홍석빈 | 편집인: 홍석빈
| 청소년보호책임자: 홍석빈
| 대표전화 02-2602-2814
| 대표폰 010 -3535 -2814
| 제보폰 010 -6565 -2814
| 전화노래방 010-8698 -2814
|이메일 embctourtv@gmail.com
|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| 불편신고 | 광고문의

|기자 PD신청 노래신청  작곡신청 | 자유게시판 

PC버전 로그인 회원가입
기사제보 | 기사쓰기